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먹을 수 있는 것

오뚜기 맥 & 치즈(MAC & CHEESE) 스파게티 리뷰(꿀맛)

안녕하세요, 내일은 리뷰왕 Patrick입니다. 
이번에는 갓뚜기에서 나온 '맥 엔 치즈 스파게티'를 리뷰하겠습니다. 


노랑 노랑한게 이쁘죠? 
시작부터 왠지 먹고 싶게 만드는 용기 디자인입니다 ㅎ 

꾸덕꾸덕한 치즈가 이 제품의 장점인가 봅니다 ㅎ 
가격은 2,000원인데, 2+1 행사로 총 3개 4,000원에 구입했습니다 ㅎ

전 파스타에 대해 1도 모르지만, Waveless Noodle 이라 식감이 고급지다네요 ㅎ 
뭐 먹어봐야 알겠지요 ㅎ 

제품 상세 설명입니다 ㅎ 

이 제품은 전자렌지 조리 전용제품입니다 ㅎ 
요새 전자렌지 전용 제품이 들어나는 것 같습니다 ㅎ 
얼마 전에 리뷰한 GS 전용 유어스 사천짜장도 그랬던 것 같은데 말이죠 ㅎ 

역시 칼로리는 상당합니다 ㅎ 500Kcal입니다 ㅎ
치즈도 있고, 파스타에다 뭐..그래서 그런 것 같습니다 ㅎ 

전자렌지에서 3분 30초에서 4분 정도 조리하시면 됩니다 ㅎ 

구성은 파스타, 치즈스프, 분말스프, 맥엔치즈스프 요렇습니다 ㅎ 

이 두 녀석은 후첨입니다. 
렌지에서 나오면 넣어주세요 ㅎ 

분말스프를 넣고 표시선까지 물을 부어서 렌지도 들어갑니다. 

약 4분을 돌고 나온 라면은 좀 묽어보입니다 ㅎ 

소시지가 앙증맞게 있네요 ㅎ 
그래도 조리예에 있는 소시지도 얘네만큼 작아 보여서 솔직한 것 같습니다 ㅎ 
역시 갓뚜기+_+

아까 후첨스프 2종을 넣고 비빕니다. ㅎ 

짜란~ 드디어 완성! ㅎ
근데 좀 많이 묽네요 ㅎ 
분명히 표시선까지만 물을 넣었는데 말이죠 ㅎ 
다음 번에는 물 양을 좀 더 적게 해봐야겠습니다. 

맛있어 보이나요? ㅎ 


[ Patrick의 리뷰 ]

요즘 컵라면 정말 맛있게 잘 나오네요 ㅎ 
엄청 맛있습니다. 
제가 치즈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고소하고 달달하고 음...정말 맛있습니다. 
2,000원이 이정도면 진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물양만 좀 더 잘 조절했으면 좋았겠네요.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제 글이 유용하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운영하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