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먹을 수 있는 것

한끼를 간단하게 책임지는 비비고 콩나물황태국 리뷰, 근데 좀 짜다.

안녕하세요, 내일은 리뷰왕 Patrick입니다. 


오늘은 CJ 비비고에서 출시된 '콩나물황태국'을 리뷰하겠습니다. 

요렇게 길쭉하게 생겼습니다 ㅎ 

사진을 보면 굉장히 맛있어 보이죠? 

북어양도 넉넉해 보입니다. 

편의점에서 산 가격은 5,500원입니다. 

(마트에서는 5천원 이하로 구입가능 할 것 같습니다.)



실제로 데울려고 냄비에 넣었더니, 이런 모습이네요 ㅎ

사진은 역시 사진인가 봅니다 ㅎ 

큰 냄비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좀 허전해보이네요 ㅎ 


비비고 는 CJ 밀고 있는 한식브랜드라고 합니다.

(콩나물 황태국은 밀다가만 느낌이네요 ㅎ)


드실 때는 기호에 맞게 

전자레인지에서 4분 30초, 

냄비에 부어 4분 ~ 5분 

또는 중탕으로 5분 ~ 6분 끓이시면 됩니다. ㅎ


여기서 비비고의 섬세함이 아주 살짝 느껴지는데요, 

맵지 않게 만들어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고, 

칼칼한 맛을 원한다면 청양고추를 넣고 함께 끓여도 좋다고 합니다. 


열량은 85Kcal로 적당하네요 ㅎ 

근데 나트륨의 함량이 좀 높아보이네요, 일일권장량의 66%가 들어있습니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3가지의 검증 과정을 거친다고 합니다. 

기본은 하는 것 같아요 ㅎ


국물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네요 ㅎ 


냄비에 데운 국입니다. ㅎ 

표지에 1 ~ 2인분이라고 되어 있고, 그 중 반을 덜어서 담았습니다. 

비주얼이 어떤가요? ㅎ 



[ Patrick의 리뷰 ]


맛은 있습니다. 근데 좀 짭니다. 
조금 격하게 표현하자면, 
원래는 1인분인데 짜다보니 '물을 더 넣어서 2인분을 만드는건가?'
라는 생각이 약간 드는 정도입니다 ㅎ 
물을 좀 넉넉히 부어서 데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리지만, 맛은 분명히 있습니다. 
밥 말아서 한 그릇먹기에는 부족함 없습니다. 
포장지의 사진과 실제와의 차이는 뭐 
모든 상품이 어느정도 다 있는거니까요 ㅎ 
간단한 한끼로는 비비고 콩나물황태국 추천드립니다 ^^ 




제 글이 유용하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운영하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