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먹을 수 있는 것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 아몬드 카라멜 후기 - 여전히 맛있다.



안녕하세요, 내일은 리뷰왕 Patrick입니다. 

오늘은 한 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허니버터칩'을 리뷰하겠습니다. 
주인공은 '체리블라썸' 과 '아몬드 카라멜'입니다. 

체리블라썸은 편의점 신제품 코너에 있어서 호기심에 구매했습니다. 
안 먹은지 한 몇 개월은 된 것 같은데, 저도 모르게 손이 갔네요 ㅎ 

둘다 가격은 1,500원입니다. 

체리블라썸은 한 봉지에 350Kcal구요, 

아몬드 카라멜은 335Kcal입니다. 

영양 정보 참고하시구요 ㅎ 

허니버터칩이 인기 있는 비결이 고메버터맛 때문일지도 모르겠네요 ㅎ 

양이 확실히 많아보이지는 않습니다 ㅎ 
봉지만 큽니다 ㅎ 

맛있어 보이나요? ㅎ 

[ Patrick의 리뷰 ]

두 가지 맛 모두 맛있네요 ㅎ 
좀 더 살껄 그랬습니다 ㅎ 
둘 중에 고르라면 저는 
카라멜 쪽을 선택하고 싶지만, 
둘 다 너무 맛있네요 ㅎ 


제 글이 유용하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운영하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