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먹을 수 있는 것

도미노피자 우리고구마 피자 포장 리뷰 - 맵지 않아 좋아요!



안녕하세요, 내일은 리뷰왕 Patrick입니다. 

아쉽게도 요즘 개인적인 사정으로 블로그에 신경을 쏟지 못하고 있네요.

오늘은 도미노피자의 '우리 고구마 피자'를 리뷰하겠습니다. 


퇴근 전에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찾으러가니 아주 편리하더라구요. 
혹시나 도미노 피자를 이용하시고자 한다면, 인터넷 포장 주문을 추천드립니다 ㅎ 
도미노 홈페이지는 여기→ https://web.dominos.co.kr/main 입니다.
(포장 할인도 있구요, 시간 맞춰서 가면 바로 찾아가실 수 있어요 ㅎ )


도미노 피자는 도우가 '슈퍼시드', '프리미엄', '클래식' 이렇게 3가지가 있더라구요 ㅎ 
저는 이번에 '슈퍼시드'로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라지 사이즈 기준 칼로리는 2,704Kcal 입니다
8조각으로 나눠져있으니, 한 조각은 338Kcal 네요. 
보통 먹으면 저는 못해도 4조각은 먹으니, 한 끼에 최소 1,300Kcal를 섭취했네요..ㅜㅠ


딱보면 올리브가 너무 많은 것 같죠? ㅎ 
하하 사실 올리브 토핑을 추가했습니다 ㅎ 아들이 좋아하거든요 ㅎ 

'우리 고구마 피자'는 전남 해남에서 나오는 고구마를 베이스로 4가지의 치즈를 더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ㅎ 
모짜렐라, 체다, 리코타, 까망베르 ㅎ 이름만 들어도 군침이 절로나는 치즈 4형제네요 ㅎ 

아직 매운 음식을 잘 못먹는 아들을 위해 맵지 않은 피자를 고른다고 고른 건데요 대성공입니다. 
매운 맛 1도 없구요, 고구마의 단맛이 피자에 제대로 녹아들었네요 ㅎ 

다음은 사이드 메뉴로 시킨 샐러드입니다. 
건강에 좋다는 '퀴노아'가 들어있다는데요, 

칼로리는 1개 기준 121Kcal로 적당한 수준이네요 ㅎ 

퀴노아가 토핑된 치킨 샐러드네요 ㅎ 
드레싱은 발사믹입니다 ㅎ 
근데 말이죠...

야채가 신선해보이지는 않네요.
맛은 솔직히 그냥 저냥 일반적인 샐러드 정도입니다. 
피자를 구입하면서 사이드 메뉴 반값할인이라 샀는데 그냥 쏘쏘합니다. 


[ Patrick의 리뷰 ]

'우리 고구마 피자'는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슈퍼시드 도우를 써서 좀 더 건강하지 않을까 위로하면서 폭식을 했네요 ㅎ 
맵지 않아 아이들의 식사나 간식용으로 추천드립니다. 
샐러드는 반값이라 샀는데, 
정가 다 주고 샀으면 겁나 돈 아까울 뻔 했네요. 
반값이라도 다음번에는 굳이 사먹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 
도미노에서는 피자만 '갑' 인걸로! 

제 글이 유용하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운영하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