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리뷰/맛집, 카페

강문해변 강릉커피빵 본점 방문기





안녕하세요, 내일은 리뷰왕 Patrick입니다. 

알고보니까 강릉이 커피가 유명하다더라구요? ㅎ

숙소가 있는 강문해변에서 주변 커피숍을 검색하니까 '강릉커피빵 본점'이 나와 방문하였습니다 ㅎ 


| 위치




외관은 생각보다 크지않고 아담한 매장이었습니다. 

애완동물은 들어올 수 없구요, 금연 구역에 휴대폰 충전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 
물론 와이파이도 있네요 ㅎ 

들어가자마자 커피빵을 판매하고 있어서 어떤 맛일지 굉장히 궁금하더라구요 ㅎ 

가격은 그다지 싸지도 비싸지도 않고, 평범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ㅎ 
관광지라고 생각하면 싸게 느껴질 수도 있겠네요 ㅎ 

저희는 1라떼, 1아아, 1아이스티에 커피빵을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ㅎ 커피빵말고도 조각케익이나 다른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네요 ㅎ 

이렇게 벨을 받아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ㅎ 

바다를 보면서 먹고 싶었거든요 ㅎ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한 것 같습니다 ㅎ 

2층에는 크지는 않지만, 2,3개 정도의 야외테이블이 있어서 날씨 정말 좋고 바람 잘 불 때 밖에서 먹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았습니다 ㅎ 


주문 음료와 빵은 금새 나왔습니다. 

이게 커피빵인데요, 포장 때문에 그런지 몰라도 왠지 기성품 같다는 느낌이 들었네요 ㅎ 

특별하게 인상적인 맛은 아니고, 그냥 퍽퍽한 만주? 정도의 느낌이었습니다 ㅎ 



[ Patrick의 리뷰 ]
솔직히 다시 가지는 않을 것 같아요 ㅎ
굳이 갈만한 가격도 아니고 맛도 쏘쏘합니다. 
다만 2층 야외 테이블에서 바닷바람을 즐기며 차 한잔하기에는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 그리고 커피빵은 정말 그저 그렇네요 ㅎ 

제 글이 유용하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운영하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