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리뷰/국내여행

아산 신정호 물놀이장 입장료 및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내일은 리뷰왕 Patirkc입니다. 

최근 다녀온 '아산 신정호 물놀이장'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ㅎ 

● 위치





우선 개장시간은 아침 10시 부터 오후 5시까지구요, 
매주 월요일은 쉽니다. 

운영 기간은 7월 13일부터 8월 25일까지 입니다. (너무 늦게 포스팅 하네요 ㅠㅜ)

이용요금은 개인 기준 
성인 4천원/청소년 3.5천원/어린이3천원입니다. 

저희는 어른 2명에 어린이 1명으로 성인/어린이 각각 티켓을 끊어주더군요 ㅎ 

매표소 맞은 편에는 이렇게 천막아래 
부지런한 사람들은 여기에 딱 텐트를 쳤네요 ㅎ 
제가 갔을 때 마침 비가 왔는데, 노상에 친 제 텐트는 완전 물바다가 됐죠 ㅎ 

제가 오픈 전 9시 30분 쯤에 갔는데,
이렇게 텐트가 쳐져있는거 보면 한 9시 전에는 와야 될 것 같네요 ㅎ 

실제 사진은 안찍었어요 ㅎ 
놀 때 휴대전화가 거추장스러워서 락커에 넣었더니...아쉽네요 ㅎ 

물놀이장 안에는 화장실/수유실/의무실/휴게실/탈의실 
필요한 건 다 있더라구요 ㅎ 
마치 작은 워터파크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ㅎ 

물놀이장 안에는 음식 반입금지구요, 입구에서 철저(?)하게 확인하더라구요. 
음료수 정도는 가능합니다 ㅎ

수영복이 필수입니다. 면바지/면티 등의 다른 옷들은 안됩니다. 
모자는 야구모자를 착용하셔도 상관없더라구요 ㅎ 
공공의 청결을 위해 이 정도는 양해해야 될 것 같습니다 ㅎ 

지금 물놀이장이 있는 곳이 원래 신정호수 들어가는 입구 옆입니다. 
그리고 입구에는 주차장이 있는데요, 
이번 물놀이장 운영과 관련하여 해당 기간에는 
주차장을 폐쇄하고 있습니다. 

폐쇄한 주차장 자리에는 텐트를 칠 수 있습니다. 
음식물 섭취가 불가한 물놀이장에서 놀다라 
배고프면 잠깐 나와 텐트에서 허기를 채우고, 
다시 물놀이장에 가서 놀 수 있습니다. 

그런 목적으로 주차장을 폐쇄한 것 같구요. 
바로 맞은 편에 주차장이 있으니까 주차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 

[ Patrick의 리뷰 ]

개인적으로 아산이 부자도시라고 생각하는데, 
역시나 이런 좋은 시설을 시민들을 위해 운영해서 
참 좋았습니다. 
개인이 운영하는 곳이라면 족히 1,2만원은 받을 것 같은
깔끔한 시설에 저렴한 가격이라 더욱 만족스러웠구요
안전요원이 정말 많습니다. 
관리가 잘되는 느낌이 들어서 더욱 추천하는 곳 입니다. 
다만, 공공도덕을 잊고
수영복을 입어야 놀이가 가능한 물놀이장에 면티/면바지를 입고 
노는 분들은 눈살을 찌뿌리게 하더라구요. 

제 글이 유용하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운영하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