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리뷰/해외여행

인천공항 뽀로로 어린이 놀이터 리뷰


안녕하세요, 내일은 리뷰왕 Patrick입니다. 

오늘은 휴가 때 방문했던 인천공항 어린이 놀이터를 리뷰합니다. 

인천공항이 세계 1위 공항이라고 하더니, 
그 이유가 분명한 것 같습니다. 

다른 여러 나가를 가봐도 그 규모나 시설에서 정말 압도적인 것 같더라구요. 

근데 몇 년새 더 좋아진 것 같습니다. 

뽀로로 놀이터가 있네요 ㅎ 

크기는 음...정확하지는 않지만 
예전에 학교 다닐 때 1개 교실의 70% 정도의 크기? 

막 그렇게 넓지는 않습니다 ㅎ 


뽀보로는 완전 세계적인 스타네요 ㅎ

제가 간 곳은 '뽀로로와 함께하는 세계여행'이었는데요, 
공항 곳곳에 비슷하지만 다른 버전의 놀이터가 있습니다. 

신을 벗고 들어가는데요, 
구조물들이 딱딱한 곳도 있지만, 
모서리는 대부분 쿠션감 있는 소재를 사용했더라구요 ㅎ 

아이들은 이렇게 구석지고 어두운 곳에서 모르는 애들끼리도 
웃으면서 놀더라구요 ㅎ 

벽 한켠에는 티비가 달려 있어서 뽀로로 영상도 나오더라구요 ㅎ 
얌전한 친구들은 여기서 옹기종기 모여서 뽀로로를 
시청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ㅎ 

신발장겸 의자입니다 ㅎ 
부모들은 굳이 안들어가고 여기 앉아서 자녀들을 지켜보면 됩니다 ㅎ 

뭐 그렇게 대단한 시설은 아니지만, 
잠시도 얌전히 있는 걸 못참는 제 아들에게는 좋은 시간이었네요 ㅎ 


[ Patrick의 리뷰 ]

출국 수속 마치고, 탑승시간 기다릴 때 아이들과
 시간 보내기 참 좋은 곳입니다. 
특별히 대단한 시설도 아니지만, 
캐릭터를 이용한 놀이터가 3,40분은 
순삭시켜주니까 부모입장에서는 고마운 공간이었네요.

제 글이 유용하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운영하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