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먹으면 큰 일 나는 것

사이클 강좌 수강 리뷰(똥손도 괜찮아 이모티콘)

직장인이지만, 부업을 항상 고민하는 저는 이번에 이모티콘으로 돈버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이모티콘을 그리는 방법을 배웠다. 


짜잔! 




사이클(sicle.kr)이라는 사이트에서 이모티콘을 그리는 법을 배우고, 카카오에 제안하는 방법까지 배울 수 있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고, 강의만 잘 따라가면 실제로 카카오 제안도 할 수 있다. 


실제로 나도 제안까지 하니까 뿌듯한 마음이 들었다. 



[ 수강 후기 ] 


쉽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어렵지도 않은 할 만한 강의였다. 


수강을 하고 과제 미션을 다 완수하면 50%는 다시 환급해준다. 


물론 2만원을 덜 내고 환급을 안받을 수도 있었다. 


환급이라는 강한 동기부여가 나를 움직였고, 디데이를 1일 남겨놓고 미션을 완수하게 된다. 


이모티콘으로 부수입을 노리는 사람이 있다면 한 번 배워볼만은 한 것 같다. 



#사이클프로젝트 #sicle #사이클 #목표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