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먹으면 큰 일 나는 것

Nike Air Zoom Direct Boa W 골프화 개봉기 - 가성비 굿입니다 ㅎ


안녕하세요, 내일은 리뷰왕 Patrick입니다. 

오늘은 이월상품으로 구입한 나이키 골프화를 리뷰합니다. 

모델명은 Nike Air Zoom Direct Boa W 입니다. 

출시는 '17년 12월에 됐구요, 
1년 하고도 반정도 지난 시점에 제 손에 들어왔네요 ㅎ 
인터넷에서는 10만원 초반에 판매되고 있던데요, 
저는 근처 아울렛에서 8만원 가량에 구입하였습니다. 
출시할 당시에는 239,000이었습니다 ㅎ  


아직 많이 모자란 골프실력이지만, 언제 윗분들이 부르실지 모르는 상황이라 긴급하게 구입했죠 ㅎ 

개봉은 언제 설레입니다 ㅎ 
(물론 매장에서 신고 벗고 다 했지만 말이죠 ㅎ)

색깔은 회색입니다. ㅎ 
어차피 남은 건 이 녀석 딱 하나였어요 ㅎ
저한테 올 운명이었나 봅니다 ㅎ 


다이얼로 신발끈을 조절하는 보아 시스템입니다 ㅎ 
회사 선배가 꼭 보아를 사라는 당부가 있었거든요 ㅎ 

바닥인데요, 스파이크가 발바닥 바깥면으로 둘러져있는데, 
오른발인 경우는 오히려 안쪽부분(빨간 동그라미)에 스파이크가 있어줘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 없네요 ㅎ 

전문가들이 만들었으니 다른 뭔가가 있겠지 라고 짐작한 뿐입니다 ㅎ 

나중에 사용기를 리뷰할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 



[ Patrick의 리뷰 ]

저같은 골프 초심자들에게 풋조이같은 유명한 고가 브랜드는 사치인 것 같아 구매했습니다. 
이월상품이라 정가대비 1/3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합성피혁이지만, 보아가 있어서 
편리하게 신고 벗고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필드용으로도 크게 부끄럽지 않은 골프화입니다. (제 생각 ㅎ)
초보 골퍼들 화이팅입니다 ㅎ 

제 글이 유용하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운영하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