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리뷰/맛집, 카페

천안 이화병원 1층 마나하임 제과점 - 빵이 너무 기름져요, 식빵은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내일은 리뷰왕이 되고 싶은 Patrick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있는 제과점 '마나하임'을 소개합니다. 



위치는 나쁘지 않습니다. 
쌍용동 맥도날드 맞은편에 있습니다. 
유기능 밀가루를 사용한다고 홍보하고 있네요 ㅎ 

매장 규모가 크지는 않습니다. 
제빵실까지해서 한 10평 남짓? 될 것 같은데요. 
그래도 구색은 나름 잘 갖춘 곳 같습니다. 

저는 옥수수 식빵, 소보로빵, 도넛 2종류 이렇게 총 4개를 샀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까 우유식빵이 아니라 옥수수를 샀고 그건 3천원이었는데, 200원 눈탱이 맞은 것 같네요 이런! )

도나쓰(?)를 너무 좋아하는터라 그새를 못참고 차에서 하나 꺼냈습니다. 
그리고 베어 물었는데요...

보이십니까? 

보이시나요? 

너무 기름져요.. 심하더라구요. 

제가 손에 묻은 기름 찍으려고 잠깐 바지에 내려놨는데요. 
이렇게 됐어요. 찍어누른 것도 아니고 살짤 올려놨는데..
 

그나마 이 옥수수 식빵은 맛있더라구요 ㅎ 
만족 했습니다. ㅎ 

소보로빵은 그냥 무난했구요. 

이 녀석도 굉장히 기름졌습니다. 
사진으로도 조금 기름에 쩔(?)어 있는게 보이는 것 같기도 하구요 ㅎ 



[ Patrick의 리뷰 ]

바로 위층이 큰 산부인과 병원이라 
간식삼아 빵을 구입하시는 분도 꽤 계실텐데
환자에게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너무 기름져요. 
다만 식빵은 그 자체로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 
다른 빵은 안 먹어봤지만 그냥 가면 
식빵만 다시 사서 먹어 볼 것 같네요 ㅎ 


제 글이 유용하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운영하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