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리뷰/맛집, 카페

군산 맛집 비행장정문 부대찌개 방문기



안녕하세요, 내일은 리뷰왕 Patrick입니다. 

얼마 전 다녀온 군산의 부대찌개 맛집을 소개합니다. 
여기는 이미 백종원시가 다녀간 곳입니다. 

몇 년전에 왔다가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군산 간김에 다녀왔습니다. 

간판이 세월의 흐름을 알게 해줍니다. 
사장님 얼굴을 걸고 장사를 하고 계시네요. 

주차장은 가게 정면에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ㅎ 

메뉴판이 단촐합니다. 
부대찌개와 햄버거밖에 없습니다. 

부대찌개와 스페셜의 차이는 햄이랑 소시지 양 차이라고 하더군요.
햄버거는 지난 번에 먹었는데 이번에는 먹지 않았습니다. 

요렇게 나오면 자리에서 끓입니다. 

몇 년은 족히 된 것 같지만, 백종원씨가 와서 맛있게 먹는 방법을 남겨놓고 가셨군요 ㅎ 

햄을 잘게 으깨줍니다. 
국물을 진하고 걸쭉하게 만드는게 더 비법이라고 하네요 ㅎ 
같이 제공되는 계란과 치즈에 부대찌개까지 같이 슥슥 비벼먹으면 핵꿀맛이라고 합니다 ㅎ 
저도 그렇게 먹어봤는데, 역시나 정말 맛있네요 ㅎ 

 이 녀석이 아껴놨다가 밥 비벼먹을 때 먹어야 하는 치즈와 계란 조합입니다 ㅎ 

옛날 사라다(?) 같은 느낌인데, 아들이 잘 먹더라구요 ㅎ 

오뎅, 콩나물, 김치도 확실히 맛있었습니다. 
놀러가서 기분 좋게 먹어서 더 맛있었는지도 모르겠네요 ㅎ 

맛있게 끊은 부대찌개입니다 ㅎ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ㅎ 
정말 즐겁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은 달달구리 커피로 아재인증! 


[ Patrick의 리뷰 ]

뜬금없이 생각이 나는 맛있는 부대찌개입니다 ㅎ
가성비도 끝내주고 
특히나 치즈와 계란의 조합이 
정말 비벼먹는 밥 맛을 있는데까지 끌어올려줍니다. 
혹시나 군산가실 계획있으면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 글이 유용하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운영하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