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리뷰/기타

차이소 천안 마치에비뉴점 방문기

안녕하세요, 내일은 리뷰왕이 될 Patrick입니다. 

오늘은 천안에 단 한 곳 있는 차이소(chiso)방문기를 써볼까 합니다 ㅎ



우선 차이소는 샤오미 국내 총판 직원들이 런칭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가성비 좋은 중국산 제품을 판매하고자 설립됐다고 하네요 ㅎ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ㅎ 


자 들어가보실까요? 

마치에비뉴 1층에 길다랗게 입점해 있습니다. 
왠지 '다이소(DAISO)' 의 짝퉁같은 이름이 우스꽝스럽네요 ㅎ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샤오미 제품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제품들이 손님을 반겨주네요 ㅎ 

공기청정기 및 선풍기도 이쁘게 나오네요 ㅎ 

보통 중국산하면 A/S 문제를 떠올리는데, A/S 가 가능하다고 하니 조금은 안심이 되네요 ㅎ 

이런 건 좀 웃기다 못해 우스운 것 같기도 합니다. 
아예 '나는 짝퉁 맞아유~' 하는 거 같아요 ㅎ 
굳이 자학적인 걸 해야할 이유가 있나 싶기도 하구요 ㅎ 


차이슨도 같이 생긴 녀석들도 진열되어 있구요. 

제가 지금 사용중인 미밴드3도 판매 중이고, 미밴드2도 같이 있네요. 
저는 직구로 무료배송 28천원에 샀는데, 여기서는 49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다못해 미밴드2는 이미 진즉 한물갔는데요, 38천이면..
이 부분에서 좀 실망했습니다. 

싸게 파는 곳이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요즘에 한창 유행하는 미세먼지 마스크도 판매하고 있네요 ㅎ 
착용을 해볼려다가 좀 찝찝해서 말았습니다 ㅎ 
구경하는 재미는 있습니다 ㅎ 

전자제품 뿐만 아니라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굉장히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Patrick의 리뷰 ]

일단 제가 좋게 생각하는 샤오미 제품이 
많아서 구경하기 참 좋았습니다. 
더군다나 매장에서 산 제품은 A/S까지 해준다니 
중국제품에 대한 접근성도 갈수록 좋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미밴드 밖에 비교를 못해보지만, 
가격이 싸지 않다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하지만 판매하는 제품들은 
새로운 것들이 많으니 충분히 구경할만 한것 같습니다. 


제 글이 유용하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운영하겠습니다. ㅎ